2018(년) 급식납품업체 선정 관련
페이지 정보
작성 신용희 작성일2018-08-16 14:07 조회5,077회 댓글0건첨부파일
- 2018 식자재업체 고정단가품목.xlsx (17.8K) 32회 다운로드 DATE : 2018-08-16 14:07:10
- 2018동천의집납품업체선정.hwp (82.5K) 61회 다운로드 DATE : 2018-08-16 14:07:10
- 2018동천의집입찰서외.hwp (42.0K) 2회 다운로드 DATE : 2018-08-16 14:07:10
- 2018평가표.hwp (144.0K) 11회 다운로드 DATE : 2018-08-16 14:42:38
본문
Ⅰ. 사업 개요
■ 사업명 : 동천의집(생활거주시설)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 선정
■ 계약기간 : 2018.10.1 - 2019.12.31
■ 연간추정가격 : 약 3억3천만원 예정 (부가가치세 포함 금액)
※ 예산금액은 2017년도 대비 추정금액으로 산정하였으며, 운영사정에 따라 가감될 수 있음.
■ 납품품목 : 급식물품 전반 (농산물류, 육류, 수산물류, 공산품류, 닭류, 김치류, 쌀류, 소모품류) 등
Ⅱ. 추진 일정
■ 입찰공고 및 접수 : 2018(년) 8월 16일부터 9월 5일(수) 18:00까지
■ 납품 업체 선정을 위한 등록 장소 및 방법 : 전자입찰. 내방(직접 접수). 홈페이지 접수
■ 제안서 설명회 : 2018(년) 9월 12일 (수) 14:00시부터 동천의집 자원봉사자실
○ 업체 제안발표 10분. 질의응답 5분
○ 블라인드 테스트
■ 심사결과 발표 : 2018(년) 9월 14일 (금) 14:00시 동천의집 홈페이지 게시
■ 낙찰업체와 계약 체결 : 2018(년) 9월 17일 (월)
※ 상기 일정은 기관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